Hilarious Gay Marriage Speech by NZ MP

.

.

이정도 수준의 발언을 할 수 있는 정치인도 고프고…
이런 일부에겐 자극적일 수 있는 발언을 해도
무조건 야유하고 일어나서 자리 뜨고 뭐 던지지 않는 국회도 고프고 ㅋㅋㅋ
대한민국은 워낙 기독교지지세력이 많아서 이런말하면 던지고 난리 나겠지만…ㅋㅋㅋ

.

반대하는 사람들의 댓글을 봤다.

당신들이 크리스챤이기 때문에 반대하는 것인가?

아니면 이 사람의 말대로 두 인격체가 서로 사랑을 증명하고 싶어 결혼을 한다는 것에 왜이렇게 민감하게 반응하는가?

이걸 반대하는 것보다…

인간들이 키우는 강아지 고양이들 중성화 수술시켜서 (하나님이 만들어 주신대로가 아닌 인간이 임의적으로 인간의 편의를 위해 거세 시키는 행위) 가 더 비성경적이고 비도덕적(적어도 동물들의 입장에선)이지 않을까?

종교는 두려움이다…

2 thoughts on “Hilarious Gay Marriage Speech by NZ MP

  1. HackYa

    ㅋㅋㅋ. clever 한 speech 고 웃기긴 한데 Deuteronomy (신명기) 1장에는 Be ye not be afraid. 라는 말은 없습니다.

    신명기 31장 6절에 Be strong and courageous. Do not fear or be in dread of them, for it is the LORD your God who goes with you.

    이란 말씀은 있습니다.

    신앙인으로서, (아 저는 개독은 아닙니다.) 저는 동성연애자를 미워하거나, 차별하거나, 심판하지 않습니다.

    예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Judge not, that ye be not judged. (마태 7:1) 심판하지마라, 너도 심판받지 않을 것 이다.

    성서에 동성연애가 죄악이라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동성연애를 규탄하는 사람들은 그럼 죄없이 사는 사람들 일까요?

    개독들을 너무 미워하지는 마십시오. 신을 믿던, 믿지않던, 우린 모두 같은 운명을 갖고 있는, 똑같은 인간들 입니다.

    Reply
  2. Charlie Shin Post author

    흠… 전 개독을 미워한다고 이 글에서 표현한 적은 없습니다…^^
    아무튼 좋은 의견 공유해주신것 감사합니다 ^^
    우린 모두 인간이란 생명이죠…ㅋ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